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수학 5-2 (2017년)


천재교육 유형 해결의 법칙은 기존 교재 셀파수학이 이름을 바꿔서 출간된 교재입니다.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수학은 난이도 상중하 문제가 골고루 있어서 학교 단원평가 시험 대비와실력향상용으로 적당한 교재라 생각됩니다.수학문제집은 여러권 푸는것보다 한권을 풀어서 틀린문제 위주로 오답체크하고 복습하는것이더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1단계의 교과서 개념정리와 2단계의 유형익히기는 가볍게 몸풀기용으로 이용하고 셀파특강 오답 피하기 부분은 제가 생각하기로 이 문제집의 핵심1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문제 난이도도 있고 또 모바일 코칭시스템으로 QR코드를 찍으로 자세한 동영상 설명을 볼수 있습니다.또 이문제집의 핵심2라 생각되는 부분은 통합형문제입니다.지금 아이들은 문이과통합되는 과정에서 배우게 되는데 실생활에서 수학이 어떻게 쓰이는지에 관한 문제들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통합문제에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문제집의 핵심3은 친절할 해설서입니다. 자세한 푸링와 문제분석, 해법열쇠까지 해설집을 넘어선 또 하나의 문제집이라고 하는데 정말 그렇게 느껴집니다. 5학년이지만 수학학원 안나디고 집에서 자기주도형학습이 되도록 습관 잡아주고 있는데 참 좋은 교재라는 생각이 듭니다.
※ [셀파 해법수학]에서 [유형 해결의 법칙 셀파수학]으로 교재명이 변경되었다. 선생님의 개념 설명과 노하우를 담은 비풀과 모바일 코칭 시스템(동영상 강의/유사문제)을 통해 개념을 익힐 때나, 실력을 다질 때나, 시험을 앞두고 있을 때 명쾌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문제 중심 해결서이다.

1. 소수의 곱셈
2. 합동과 대칭
3. 분수의 나눗셈
4. 소수의 나눗셈
5. 여러 가지 단위
6. 자료의 표현

 

나는 왜 저 인간이 싫을까?

책의 구성은인간알레르기의 개념을 먼저 설명하고인간 알레르기의 유형을 각각의 예를 들어 나열하는데이 과정에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생떽쥐뻬리나 니체등 낯익은 예술가들의 이름도 여럿 만날수 있다.특히 재미있었던 부분은 할로가 원숭이를 대상으로 했던 여러가지 관찰 실험들. 다채로운 원인과 유형에 비해 제시하는 솔루션은 교과서적이긴 하지만사실 그 정도가 정답이 맞을것이다.나를 괴롭게 하는 그 당사자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보는건 어렵겠지만(역지사지가 그렇게 쉬운

yuhnd.tistory.com

 

2017 하반기 에듀윌 20대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

배송이 어마어마합니다. 늦게 구매해서 당일배송 기대도 안했는데 바로 오네요. 택배는 한국이 선진국인듯 ㅋㅋㅋㅋㅋ 귀에 딱지 앉도록 들었던 화살코 그분이 광고하시던 에듀윌.. 친근한 이름에 선택하게 됐습니다. 아직 풀어보지는 않아서 다른 책들보다 어떤 부분에서 더 뛰어난지 모르겠지만 책 표지를 볼때마다 머릿속에서 그분의 음성이 자동재생되네요. 노래만 흥얼거리다 문제에 집중못하는 부작용이 생길지도...NCS 공기업 필기시험 대비 추천 NCS 교재(책)!NC

uisd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