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쟁선계 (개정판) 02


이재일 작가의 쟁선계 2권을 이북으로 구입하였다. 쟁선계는 오래전부터 워낙 명작이라는 소문을 많이 들어왔던 작품이었다. 하지만 오랜 연재주기와 긴 분량으로 아직까지 읽지 못한 작품이었다. 최근에 전자책으로 출간이되어서 디지털로나마 소장하고 싶은 마음에 구입하게 되었다. 아직 초반부이지만 작가의 필력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쟁선계의 제목대로 얼마나 많은 다툼이 일어나게 될지 기대된다.
앞을 다투며 달릴 것인가
지금의 자리를 지킬 것인가
어머니의 죽음을 마음에 담고 가문에서 내쳐진 석대원
양종의 절기를 몸에 담고 앞을 다투는 세상, 쟁선계로 뛰어든다

역사와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설정과
순수문학과 장르문학의 경계를 허무는 문장으로
생동감 넘치게 그려진 장엄한, 따듯하고 비정한, 가볍고 무거운
강호와 강호인들

가장 오랜 집필 기간이라는 부끄러운 기록을 가진 작가 이재일이 끝내 포기할 수 없었던 ‘점점 재미있는 이야기’ 쟁선계


●목차●


사술邪術
소림승少林僧
수상전水上戰
용봉단龍鳳團
용도굴龍道窟
구비영九秘影
산중한담山中閑談

 

한국 프로야구 결정적 30장면

1982년부터 시작된 한국 프로야구의 30주년에 맞춰 30개의 지나간 장면들을 되돌아 보는 컨셉으로 2011년 말에 만들어진 책이다. 사실 야구 경기를 보다보면 집중력이 떨어질때가 있다. 타 스포츠에 비하여 경기시간이 길다보니 3~4시간 계속 집중할수도 없고 공수교대로 인한 광고타임도 스킵하고 싫은 마음이 드는게 사실이다. 물론 경기가 흥미로워 다보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난 솔직히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은것 같다. 흥미 차원을 떠나서도 시간이 나지

ekdnfhsa.tistory.com

 

계산력 마스터 10권 초등 4학년 분수와 소수의 덧셈과 뺄셈

분수와 소수 때문에 주문하게 된건데 아이가 매우 흥미로워 하는 교재가 되었어요. 어렵지 않아 습관적으로 매일 풀었던거 같아요. 계산력마스터로 5학년꺼 또 시켜달래요~~ ㅋㅋ연산문제집은 여러권을 매일매일 정해진 양을 하고 있는데, 계신력마스터를 한꺼번에 다 하고 깊다고 말할정도 인가봐요. 아무래도 술술 잘 풀리니 그러겠죠? 5학년이 되어도 지금처럼 모든 문제집을 풀었음 하네요.이 책 즐깨감 계산력 마스터 는 초등과정에 나오는 수와 연산 내용을 세분화해서

ourhd.tistory.com